본문 바로가기

트렌드미디어

[3호] 나만 몰랐던 트랜드. 유통업계 HOT 레트로! 콜라보!

 

특별한 콜라보!! 스페셜에디션!!

요약

조지아, 하이트 진로, 롯데 등 콜라보를 통해 디자인을 새롭게 하는 제품들이 유통업계에 출시, 선택장애의 시대에는, 디자인이 예뻐야 손이가는 시대에 딱 들어맞는 제품들이 나옴

참고: url.kr/8RZn9p

박대리 생각

지금 시대는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보다는 콜라보를 통한 협업제품을 만드는게 맞는것같음 스타벅스도 언제나 우리 맘에드는 콜라보를 통해 MD를 출시하곤 했음 

 

추억을 먹자! 힘들수록 그리운 과자!

요약

온라인쇼핑몰에서 옛날과자 매출이 증가함, 쫀드기, 밭두렁 등등 최근 매출이 30%이상 증가함 이를 과자계의 매트로 복고풍 이라고 불림

참고 : url.kr/dSknau

박대리 생각

레트로가 과자에도 쓰는 말인지 처음알았음. 그러고보니 편의점에도 대부분과자는 과거 과자를 부활시키고 있음 

 

오늘의 트랜드를 통한 서존주민 박대리의 아이디어는

과거 스페셜 기업과의 레트보 콜라보다!


#나만 몰랐던 트랜드시작 #나도 트랜드한 주민되고싶다 #금융전문가는다음생에. #레트로콜라보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