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한 콜라보!! 스페셜에디션!! |
|
요약 조지아, 하이트 진로, 롯데 등 콜라보를 통해 디자인을 새롭게 하는 제품들이 유통업계에 출시, 선택장애의 시대에는, 디자인이 예뻐야 손이가는 시대에 딱 들어맞는 제품들이 나옴 참고: url.kr/8RZn9p |
박대리 생각 지금 시대는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보다는 콜라보를 통한 협업제품을 만드는게 맞는것같음 스타벅스도 언제나 우리 맘에드는 콜라보를 통해 MD를 출시하곤 했음 |
![]() 추억을 먹자! 힘들수록 그리운 과자! |
|
요약 온라인쇼핑몰에서 옛날과자 매출이 증가함, 쫀드기, 밭두렁 등등 최근 매출이 30%이상 증가함 이를 과자계의 매트로 복고풍 이라고 불림 참고 : url.kr/dSknau |
박대리 생각 레트로가 과자에도 쓰는 말인지 처음알았음. 그러고보니 편의점에도 대부분과자는 과거 과자를 부활시키고 있음
|
오늘의 트랜드를 통한 서존주민 박대리의 아이디어는
과거 스페셜 기업과의 레트보 콜라보다!
#나만 몰랐던 트랜드시작 #나도 트랜드한 주민되고싶다 #금융전문가는다음생에. #레트로콜라보하자
'트렌드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호] 나만 몰랐던 트랜드. 카카오와 네이버의 AI 트랜드 (0) | 2020.09.01 |
---|---|
[1호] 나만 몰랐던 트랜드. 채식플랫폼과 모바일선물하기 (0) | 2020.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