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미디어

[1호] 나만 몰랐던 트랜드. 채식플랫폼과 모바일선물하기

최근 유통 비건 플랫폼 강화.. 나도 이제 야채좀?

트랜드 요약
요새, 유통업계의 핫 카테고리가 채식주의자라고 한다. 채식예상인원 천만.. 비건 150만. 응?? 이마트에 이어, 배달의 민족까지 따로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왜지? 난 육식주의 자인데.. 그래도 가끔 건강하게 채식을... 아! 건강때문에 그렇구나 ㅋㅋ건강!!

 

출처: https://han.gl/RDLJc

서촌주민 응용
금융에는 식생활에 따른 데이터 분석은 없다. 특히, 채식과 관련된 카테고리는 더욱 없다. 채식이 상대적으로 비싼점을 감안하여 채식결제시 혜택을 주는.. 채식카드 한번 디자인해볼까 //

 

모바일 선물시장 파격적 증가.. 우리가 정녕 선물의 민족인가..

트랜드 요약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이.. 3.5조원? 와이리 크노.. 배달의 민족까지 뛰어들었 다. 코로나 시대의 줄수있는 선물은 정녕 모바일 선물밖에는 없단 말인가..
출처: https://han.gl/wIwY9

 

촌주민 응용
금융은 돈으로 선물하기가 금지 되있다.  대신 선물하기를 포장지로 하여, 선물 받는건 투자상품이면 어떨까.. 아니면 금리를 선물한다랄지.. 아 이건 불가능 하겠구나 ㅋㅋ

오늘의 트랜드를 합치면

서촌주민 박대리 아이디어!!

채식상품권 선물하기가 탄생했다.


#나만 몰랐던 트랜드시작 #나도 트랜드한 주민되고싶다

 #금융전문가는다음생에. #채식상품권만들자